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차박캠핑 후기

#21.14.5.5. 7번국도캠핑 차박캠핑

반응형

울산까지 네댓시간걸려서 갔는데 캠핑할 마땅한곳이없네요 바다구경좀하고

7번국도따라 몇군데 해변을 검토해봤으나 자리도없고 경주 고아라해변에 자리잡았어요

리빙셸불타고 보상받은돈으로 지른 어닝룸!

완소아이템입니다 어닝룸!

해변횟집서 광어회떠다가 밤을즐기고

 

 

아침은 만셰프의 미역국

계속7번국도따라올라가다가 구룡포서 물회한그릇 먹고 또올라가서 강구항 주변에 .미리자리잡은 차박클럽동지들과 밤을즐기며ㅋㅋ이박을마무리합니다.

다시7번국도타고 올라갑니다

바다구경.색이..내가좋아하는 색이 다들어있네요
그림그리고싶습니다 프살로블루 아쿠아 번텀버 옐로옥사이드 섞어서..ㅋ

지나가는길에보인 털보호..차박캠핑클럽에 털보아제님이생각났어요ㅋ


강릉 커피거리까지갔어요 커피한잔하고..
내려오는길이.. ㅜㅜ 장난아닙니다
집까지한 7시간걸렸나봅니다 자주는못가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