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차박캠핑 후기

#27.14.8.16.사천해변 장전계곡 차박캠핑

반응형

어민수산시장에서 해삼,오징어회사고

시장구경이재밌네요

이런곳은 첨보는데요;;

너무맛있는 생선구이에 쏘쥬한잔합니다

사천해변가서 자연캠퍼님가족과 즐밤 즐캠.
시설은없는데 성수기라 캠비가 삼만원..비싸네요

자연님과헤어져 해안도로타고올라가다가 아침해장국먹은집이에요

휴휴암들러 멋진경치구경

정말멋집니다~!

 

 

더올라가서 낙산사도구경합니다

역시바다는..동해!컬러가 아트여요!

셀카도함해줘야죠ㅋㅋ더워요많이..이박전에 양양사우나들러 씻고

차박캠핑클럽 다른동지들.딸랑맘가족,희자매맘가족을만났습니다

이분들이 장전계곡에 미리자리잡고 있었어요

잉..쉰랑사진이 왜끝에있는걸까요 낙산사입니다ㅋ
성수기엔 사람이너무많아 자리잡기힘든데,
사천해변에서도 장전계곡에서도 먼저좋은자리잡고계신분들덕에 덜고생했어요
캠핑친구가있다는게 참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