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차박캠핑 후기

#38.14.12.31.차박캠핑 옥천적하리 동계캠핑

반응형

새해니까 늦어도나가자며 옥천 적하리로 출발,도착하니 벌써 어두워요

추워추워 빛의속도로 엘시드 도킹하고 쉰랑이 밖에서 찍은사진입니다 멋져용~♥

신난다인증셀카

우리밖에없는 노지캠핑 겨울캠핑 스노우캠핑 입니다!

애견동반캠핑 인증샷 몽실 뽀송이

눈밭에 빛나는 엘시드 멋져버려요

구름도 산도 눈도 우리 차박텐트도!적하리가 경치가 좋으네요

우선 배고프니 햄부터 궈먹고

묵은지 돼지찜 올립니다

 

 

고기가 부스러질정도로 잘익었어요

담날아침 쉰랑이 손꽁꽁 찍은사진입니다

역시나 멋진 스노우캠핑 인증샷입니다

혼자 멀리까지가서 잘도찍었네요 ㅋㅋ

밤사이 눈도오구 딱 원하던 새해맞이 스노우캠핑 했어요 해피캠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