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14.10.3. 칭따오 해천만리조트 패키지 여행

반응형

  14.10.3. 칭따오 해천만리조트 패키지 여행

칭따오2박3일 패키지 여행입니다
시간이 없으니 요렇게 가까운곳이라도 다녀와야죠

비행기에서 본 칭따오 건물이 각이 살아있어요

찌모루시장 먼저 갑니다

쇼핑을 하나도못했어요 명품과 이미테이션에 관심없는지라..

혹시 이쁜모자있나..역시 못샀어요;;;

한글간판이 여기저기 보이네요 ㅎㅎ

쇼핑은못하겠고 바깥구경하다가 눈에띈 대추사탕

사서 맛있게 냠냠

커다란 대추꼬지는 몇알먹고 버렸어요 안에 곰팡이가 있더라구요 원래그런건지..맛은있는게 신기해요

자유시간 남아서 근처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같이 밥먹으러 갑니다 음식은 다맛있어요

피차이위엔.여기를 식후에 데려가다니..가이드가 잠시 미웠어요 이런 천국을 눈으로만 봐야하다니요 ㅜㅜ

소어산이네요 경치가 좋습니다

날씨두 돌아다니기 좋았구요 (한국과 비슷한 날씨)

소어산에대한 설명도 간단히 듣고요

와인박물관입니다

내부가 꽤넓어서 한참구경했어요 시음도 하구요

뭐볼꺼있겠나..할머니할아버지 관광용이지 했는데..재밌게보고 나왔다는 ㅋㅋ

 

와인통 기념촬영 ㅋ

해천만 리조트로 와서 밥먹고, 자유시간 수영복입고 물놀이합니다 사진은없네요.
여기서 남탈,여탈나뉘니 쉰랑을 잃어버려요 찾느라 안되는영어 총출동하고..난리 ㅡㅇㅡ
핸펀 꼭 챙겨가셔요!!

담날 칭따오 맥주박물관~!

실은 칭따오 맥주마시러 간거에요

건물위에 왕칭따오

칭따오분수 ㅋ촌스럽게 계속 기념촬영합니다 그래도 해외니까요

공장내부 구경

옛날기계..이런잡다한 관광도 나이들수록 재밌네요

시음! 마시러왔다니까요ㅋ

공장견학관광

5.4광장. 국경절이라 사람 엄청많아요

다정한?셀카

중국바다와..사람들..중국인들의 바다볼수있는 관광지래요

마리나시티..역시 쇼핑은 안하고

돌아다니다 커피숍서 휴식.주문하는데 영어할랬더니 알바가 한국학생 ㅡㅇㅡ해외여행을 너무 가까이갔나봐요

숙소와서 아쉬워 둘이 다시나갑니다 근데..갈만한데가 없네요 되도않는 중국어로 슈퍼에서 칭따오맥주랑 안주좀 사들고 호텔서 드링킹해요

야경..좋으네요 여행온거라서 좋은거겠죠
사진은없는데 옵션으로 마사지도받고 해물요리도 먹었지요
결혼후엔 매일 캠핑다니느라 해외여행을 못가네요 ㅜㅜ 빠른시일내에 또가고 싶 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