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쉬탕가요가

인도축제 디왈리diwali

반응형

토요일 컨퍼런스를 샤랏선생님 농장에서 디왈리diwali 축제로 하시겠다 합니다. 모두들 신청해서 대형버스 여러대가 각국에서온 학생들을 태우고 농장으로 갑니다 인도인들 신기하게 쳐다봅니다 신기하겠지요...여러인종이 한버스에 옹기종기..그런버스가 여러대...ㅋㅋㅋㅋㅋ

디왈리는 인도 3대축제중 하나랍니다. 빛의축제라고도...그래서 여기저기 폭죽소리가 며칠동안 납니다. 샬라 학생들 인도 전통의상도 많이 입고 왔습니다

 

샤랏선생님 농장 입구. 넓은 농장을 주우욱 한바퀴 돌면서 이런저런 얘기 해주십니다. 자연을 보는게 좋으셔서 시간나면 오신다고,, 뱀있으니 조심하라고..;;;;;

컨퍼런스도 하시고 가족 노래도 부릅니다. 선생님 딸,,아들 샴부의 춤,,그리고 샤랏선생님 직접 노래까지!!!!!놀랐습니다 노래를 참 잘하십니다 손박자 맞춰가며 부르시는거 보니 노래 즐겨부르시는듯 싶습니다!!!ㅎㅎㅎㅎ

오징어외계인..입니다..너무더워서 이럴수밖에 없었답니다^^;;; 땡볕이라 사실 조금 힘들었답니다 다들.. 하지만 해지고 ...

음식이나오니 다들 신나합니다. 음식은 즐겨가는 식당 스리두르가 사람들이 와서 도싸, 까라밭,케슬리밧(?) 을 해줍니다.

이제 슬슬 폭죽이 준비되고...샤랏션생님도 불꽃놀이 엄청 좋아하십니다 애기처럼 ㅋㅋㅋㅋ

모두들 신나게 즐기고 ..강남스타일 노래나오니 외국인들 더 신나서 춤추고 ㅋㅋㅋ 밤9시까지 잘놀고 복귀합니다.

고쿨람에서도 여전히 여기저기 빵빵 폭죽소리가 납니다 약5일정도 계속 된다고하네요 좋은경험 할수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