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한글, 엑셀, JPG등 PDF 변환 프로그램 - doPDF 다운로드

반응형

doPDF는 인쇄 기능을 가진 모든 프로그램의 인쇄 기능을 이용하여 PDF 문서로 변환해주는 PDF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전에는 유료 프로그램으로 PDF변환이 가능했지만, 요즘은 무료로 PDF 변환을 시켜 주는 프로그램이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PDF변환 하기가 편해졌습니다. 여러 프로그램 중에 doPDF 변환 프로그램은 가상 프린터 드라이버 방식으로 간단하게 사용하능한것이 특징입니다.

doPDF
doPDF 설치정보, 주요기능, doPDF 다운로드

PPT, 엑셀, JPG, 한글 PDF 변환 프로그램 

doPDF 설치정보

doPDF는 Windows 8, 7, 비스타, XP의 32/64비트 모두 동작 가능하며, 사용범위는 개인/기업, 국내/국외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doPDF 주요기능

 - 선택 변환

변환할 파일을 선택 후 버튼 클릭을 통해 변환됩니다.

 - 다양한 포맷 지원

4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문서 및 이미지 포맷을 지원 합니다.

DOC, DOCX, DJVU, XLS, XLSX, XPS, PPT, PPTX 등

 - 페이지 크기 설정

A4, A5, A6 등 다양한 사이즈의 인쇄(변환) 크기를 편리하게 설정하실 수 있으며, 정해진 포맷 외의 크기를 원하는 경우에도 얼마든지 소행 및 대형 등의 자유로운 사이즈 지정이 가능합니다.

 - 사전설치 불필요

PDF 파일을 만들기 위해 Ghost Script나 .NET Framework와 같은 런타임 환경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표준 PDF 파일

표준 PDF 파일형식으로 변환하여 Adobe Reader, Foxit PDF Reader, Sumatra PDF Reader, Nuance PDF Reader 등 어떠한 리더에서도 실행되며 내용 검색도 가능합니다.

 

doPDF 다운로드

* Naver Software 에서 다운하기(클릭)

 

* doPDF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하기(클릭)

doPDF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