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캐리비안 베이 안드로이드용 어플 출시

반응형

본격적인 여름 물놀이 시즌을 앞두고 캐리비안 베이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캐리비안 베이 앱를 출시했습니다.

캐리비안 베이 앱은 방문전과 이용중 모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방문전 모드는 이용요금, 제휴카드 등의 할인 정보, 날씨, 운영시간 등의 정보 뿐만 아니라 주차 정보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용중 모드를 사용해서는 모든 시설의 운영 시간과 캐리비안 베이 어트랙션 중 메가스톰, 타워부메랑고 등 10개의 인기 시설 대기 시간을 유저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이용하는 손님들이 주로 물놀이 중 이용한다는 점을 감안해 화면이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스마트폰을 보관하는 방수팩 안에서도 쉽게 터치 가능하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현재 Google Play에 올라와 있는 앱 소개입니다.                                        - 출처 Google Play

 

1. 이용중 모드 : 대기시간, 파도 상황, 렌탈가능 품목, 여유 레스토랑 등 캐리비안 베이를 알차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정보 총출동

2. 방문전 모드 : 입장현황, 여유 주차장 등 오는 중에 필요한 정보까지 한눈에~

3. 준비물, 티켓별 입장방법, 반입금지품목 안내부터 추천코스까지~ 더 이상 블로그를 헤매며 정보를 찾지 않아도 돼요!

4. 카메라는 물론 예약을 해 놓았다면 베이코인까지 앱 속으로 쏙~ 캐비앱 하나만 있으면 베이코인 팔찌도, 다른 앱도 필요 없어요~!

5. 현장 지도로 시설 찾기도 편리~!

6. 캐비앱을 보는 것조차 귀찮다면 위젯 설정으로 폰 대기화면에서 관심 어트랙션 대기시간과 베이코인을 바로 확인 가능

7. 방수팩 안에서도 잘 보이는 시원한 구성, 터치도 쉽게~!

오늘부터 캐비 앱이 캐리비안 베이 필수품!!!

 

   

 

또한 4월에 오픈 한 스마트 예약 시스템과 연동해 빌리지와 비치체어 예약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되었습니다.

 

    

 

위젯 형태로 현금처럼 사용하는 베이코인 기능과 어트랙션 대기시간 등의 기능도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캐리비안 베이앱은 구글 플레이스에서 '캐리비안 베이'를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