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백주부! 백종원님의 고급진 레시피 어플이 있네요.

반응형

요즘 백주부라 불리는 백종원님이 대세가 맞긴 한가봅니다. 집밥 백선생에도 출연하고,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 등 여러곳에서 나오고 시청률도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본방사수는 못하지만 티비채널 돌리다 백주부가 나오면 꼭 채널이 멈춰집니다. 블로그, 카페 등 인터넷 이곳저곳 백주부의 레시피가 안나오는 커뮤니티도 없는것 같습니다. 어제도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지만 집밥 백선생에서 고등어 튀김, 고등어 조림 등 고등어 통조림을 재료로 요리를 만드는 방송을 봤습니다. 설명도 쉽고, 재료도 적당히 들어가고, 또 통조림이라는 장점 때문에 캠핑 요리나 안주로도 충분할것 같아 다시 찾아보던 중 고급진 레시피라는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 백주부! 백종원님의 고급진 레시피

 

 

현재 Google Play에 올라와 있는 앱 소개입니다.                                        - 출처 Google Play

 

마이리틀텔레비젼 (마리텔) 에 출연중인 백종원님의 고급진 레시피를 공유합니다.
슈가보이 답게 설탕이 듬뿍 담긴 요리도 있지만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간단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등록된 레시피는 커뮤니티 사이트에 있는 글을 수집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신 마이리틀 텔레비젼 출연자 백종원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요리를 싸고 빠르게 만드는 법을 보고 배우세요!


[활용 가능한 분류]
- 밥, 빵, 면, 반찬, 음료, 국/스프/찌개, 튀김, 안주
- 그 외에도 기타 항목에 간식과 요리 레시피가 수록 되어 있어요.

- 주요 레시피
소주모히또, 칼로리폭팔 토스트, 간짜장, 까르보나라, 치킨, 된장라면
가츠동, 함박스테이크, 미트소스 파스타, 고깃집 볶음밥, 만능간장 등등!

[다운받으시면 보실 수 있는 레시피]

1. 마이리틀 텔레비전 (마리텔) 백주부님 레시피
2. 집밥 백선생 슈가보이 레시피
3. 힐링캠프 백종원편 레시피

 

  

 

 

 

레시피 상세보기 화면에서 나오는 자료가 개인 요리 수준에 따라 달리 받아들여 지는것 같습니다.

 

 

감각이 조금 있는 사람에게는 인터넷을 따로 찾지 않아도되는 쉽고, 간편한 앱으로 받아들여 질것 같고, 이제 시작해보려는 사람들에게는 조리 과정이나 단계 사진이나 라도 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게하는것 같습니다. 보충설명이 아직은 약간 부족하지만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점은 좋습니다.

 

 

 

처음 본 사람이 보기보단, 방송도 보고 백주부 레시피의 기본을 좀 아는 사람이 기억 되살리기용?

 

반응형